2024.10.04 (금)

  • 맑음서울 24.0℃
  • 구름조금수원 25.0℃
기상청 제공

안산환경재단, 2022 안산갈대습지 소리전, ‘감각_가을의 초대’개최

10월 29일~30일 양일간 진행, 안산갈대습지 내 다양한 생태․문화프로그램 진행

뉴스99 기자 |

 

재단법인 안산환경재단이 오는 10월 29일(토)~30일(일)에 가을을 맞이한 안산갈대습지에서 소리전 ‘감각_가을의 초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감각_가을의 초대’는 안산갈대습지의 생태보전에 대한 가치와 시민들의 신체적, 정신적 감각 회복을 위한 취지에서 “감각_가을의 초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아름다운 가을 경관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갈대습지 탐방로 곳곳에 열리는 클래식 악기 연주회, 생태계 보전을 생각하는 마술공연과 연극공연 등이 있으며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즐겁게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생태체험 프로그램 또한 마련되어 있어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함께 안산갈대습지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안산환경재단 박현규 대표이사는 “안산갈대습지는 안산시를 넘어 수도권 최고의 생태계 쉼터이자 관광 명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생태계와 문화예술 컨텐츠를 결합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많은 탐방객들이 안산갈대습지를 찾아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관람은 별도의 예약 없이 안산갈대습지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31-599-94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