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8 (월)

  • 서울 14.0℃
  • 수원 13.3℃
기상청 제공

안산시평생학습관, 10주년기념 릴레이 성과공유 4탄 재능나눔 다채움학교‘덕분에, 다채로움’개최

뉴스99 기자 |

 

안산시평생학습관(관장 김경은)은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재능나눔 다채움학교에서 ‘덕분에, 다채로움’ 이란 주제로 오는 24일 오전 10시 릴레이 성과공유회 제4탄을 진행한다.

 

재능나눔 다채움학교는 학습자가 자신만의 재능, 자신만의 기술, 지혜 등을 나누는 재능나눔 학습으로 배움이 다시 나눔으로 이어지는 순환학습의 장을 형성하여 학습공동체를 회복하고자 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평생학습관은 1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인기가 많은 재능나눔 학습으로 ‘기타, 댄스, 하모니카, 풍물, 한국무용, 학춤, 가락장구 등을 모아 공연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체험으로는 캘리그라피, 꽃차가 준비되었다.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된 행사 참여자에게는 ’나에게 용기를 준 그 한마디‘ 캘리그라피 작품을 선물로 받는다.

 

코로나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재능을 아낌없이 나눈 강사들로 인해 학습자들이 생활의 활력을 얻을 수 있었다. 덕분에 다채롭게 채울 수 있었다는 이번 행사 주제 ‘덕분에, 다채로움’ 은 모두에게 의미있고 가치있는 성과공유회로 준비되었다.

 

안산시평생학습관 재능나눔 다채움학교는 모두에게 열려있다. 강사이력이 없더라도 누구나 재능나눔으로 평생학습에 기여할 수 있으며, 학습자가 교육자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안산 시민에게 평생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배너